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연구실

외톨이야 표절논란-표절의혹 직비교 동영상~!!



왠지 이슈가 될것같아... 오랫만에 만들어 보았다. 외톨이야 표절논란/의혹 동영상~
괜히 싸움을 만들려는 의도는 아니고...
외톨이야 표절논란이 어차피 이슈화 될거 내가 만든 동영상이 활용된다면 왠지 뿌듯(?) ㅋㅋ

내가 만드면서도 후렴부를 제외한 부분들은 하이라이트 부분이라던지  거의 다 (흔히 말하는) 표절인거 같던데..
법적으로나 뭐..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다.

>2010년 1월 22일 추가
파랑새를 작곡한 와이낫의 주몽씨가 법적 대응 할거라고 하네요...
외톨이야 표절논란은 거의 표절이 확실시 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