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저장소/DIGITAL

LGT 아레나(LU-9000) 간단한 사진-포토리뷰!

아레나가 꽁폰으로 풀렸길레, 덥석 주문했다 ㅎ 터무니없는 요금제로 국내 1,2위를 달리는 SK KT는 꼴보기 싫어 일부로 LGT로...


솔직히 처음 살때는 실버 아레나가 멋지고 간지난다길레 실버로 하고 싶었으나, 재고가 없다 하여 받게 된 블랙.
하지만 후회는 없다. 오히려 뒷태가 더 이쁜거 같기도 하고 ㅎㅎ


카메라는 (폰카치고) 정말 괜찮은거 같다. AF(오토포커스) 없는 폰카 쓰다 AF 있는 아레나를 쓰니 디카 느낌? ㅎㅎ
근데 줌 기능이 없는거같다.. 굳이 필요하진 않지만..


우리나라 최초의 정전식 터치폰. 아레나. LG가 심혈을 기울인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아이팟 터치 유저로써, 터치가 90점이라면 아레나는 85점 정도로 상당히 뛰어난 터치감을 보여 주었다.
(아레나 터치감이 안좋다고 하는 사람들은 다 국내제품에 대한 선입견이 있는 사람들일 것이다. 아이팟 터치가
터치감 자체가 조금 더 부드럽긴 하지만 큰 차이는 없다.)
다만 S클래스 UI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조금 만들다 만 느낌이였다 ㄱ- 몇개월만 더 심혈을 기울였다면 좀 더 완성적인
유저 인터페이스가 될거라고 생각되는데... 전체적인 부분에서 덜떨어진 느낌이 나타난다.. 안타까운 부분이다...
(물론 국내판으로 스펙변경을 하면서, LG전자에서 스펙변경에 따른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하지 않고 아레나폰을
바로 내놓아서 그런 경향도 있다.. 아이폰 출시설이 돌아서 그랬다던가..?)


간단히 총점은 100점 만점에 95점이다. 5점이 빠진 이유는 아레나의 만들다 만듯한 S CLASS UI가 거슬리기 때문이다..
아레나를 살때 실버/블랙 색상 고민 말고도 버그가 엄청 많다길래 살짝 흠칫했는데
지금까지 전혀 버그가 없었다. 아레나의 주요 버그인 리부팅이나 프리징은 물론
잔버그 까지 없어 매우 만족스럽다.

이상 간단한 LU900 LGT 아레나 포토리뷰를 마치겠다. 봐주셔서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