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연구실

락커즈 한국 커뮤니티 포럼,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 공식 오픈!

락커즈 한국 커뮤니티 포럼,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 공식 오픈!

락커즈의 한국 커뮤니티 포럼,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가 공식 오픈했습니다.
덱셀의 디지털연구소-덱셀웹디자인도 사이트 제작에 참여한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는,
열약한 국내의 락커즈 기반 커뮤니티 포럼 상태를 위해 만들어진 커뮤니티로써

단순 노가다 홍보,등업등이 아닌 진정한 락커즈人들과의 소통 장소로 활용될 것입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의 주소는 http://lockerzkor.co.cc 입니다.
(락커즈 가입 신청도 락커즈 코리아 메인에서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의 메인 화면입니다. 큼직한 배너등,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메인에서는 락커즈 초대장 신청 링크배너와 공지사항,
팁&테크, 락커즈 인증 게시판등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의 락커즈 소개 페이지입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는 락커즈 및 락커즈 코리아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의 가이드 페이지입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에서는 누가 보더라도 이해하기 쉽게 현재 3편의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3편의 가이드를 통해 락커즈의 기본 지식을 탄탄히 닦으실 수 있습니다.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의 지식iN 페이지입니다.
Q&A게시판에서 락커즈에 대해 묻고 답할 수 있으며, 왼쪽에 보이는 서브메뉴를 통해
FAQ 및 TIP&TECH로 이동해 더 많은 락커즈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의 커뮤니티 페이지입니다.
단순히 정보 제공만 하는것이 아니라, 락커즈人 멤버들과 소통하는 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잘 보셨죠? "락커즈 코리아"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탄탄하게 제작된 락커즈 코리아(Lockerz Kor,lockerzkor.co.cc)!
락커즈人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Ps:락커즈 코리아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가입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구요 ^^
Ps2:락커즈 코리아는 국내에 하나뿐이며, 다른 사이트들의 실제 이름은 락커즈 코리아가 아닙니다. (인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