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연구실

락커즈 Kor, 이제 네이버 검색창에 "락커즈"만 치세요!

락커즈 - Lockerz Kor이 오늘부로 네이버에 등록되었답니다~ 검색창에 "락커즈"라고만 치시면
이제 바로 락커즈 Kor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락커즈라고 검색했을 때 조금 아래 뜨긴 하네요 ㅜ 아직 키워드 파워가 적어서 그런가 ㅋ 락커즈를 영어로 Lockerz로 검색면 맨 아래에 뜬다는 ㅋㅋ)

네이버에서 "락커즈 검색!!" 락커즈를 검색하신 뒤 조금 아래로 쭉쭉 내리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란에 Lockerz kor이라고 락커즈 Kor.이 나옵니다!
"락커즈 사용자 커뮤니티, 포럼 소개, 가이드 , 사진 , 유머글 등 수록" 이라고 나와있네요 ㅋㅋ
뭔가 좀 이상하긴 함ㅋㅋㅋ




많은 락커즈 새내기 분들이 상업적 락커즈 커뮤니티가 아닌 제대로된 락커즈 커뮤니티에서
락커즈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는 작음 바램입니다..^^